월오탱 미성년자 이전관련 법적대응 월오탱[WOT]

청소년유저들의 아이디를 모은다.
최대한 많은 숫자를 모은 후에 콘텐츠 분쟁조정위원회에 민원처리를 한다.
당연히 워코는 본사정책이라고 책임을 떠넘긴디ㅏ.
분쟁위 담당자가 답변을 알려준다.
그러면 워코를 상대로 민사를 제기한다.
변호사? X까고 있음.
그냥 법원이나 웹으로 소장 받던가 처리하면 된다.
비용 거의 안든다.

그런데 문제는 청소년 유저가 백명이든 천명이든 회사가 서비스 중단해서 구체적으로 무슨 피해가 갔는지를 입증해야 하는데 상식적으로 서비스 중단으로 인한 금전적 피해를 입증할 수가 없다.

월탱 가지고 게임학과 수시지원 한것도 아니고 이래저래 시간만 낭비하게 되지만
한가지 승산은 워코가 콘텐츠 분쟁조정위원회같은 국가 중앙기관이나 사법기관의 압박을 무지 싫어한다는 것이다.

유저가 회사 직접 찾아가면 개무시하지만 콘분위를 통해서 몇차례 귀찮게 공무원들이 전화하고 증빙요청하면 대응자료 만들고 전화 빨리 해주느라 헤맨다.

내가 월탱관련 이슈 터질때마다 애들이 회사에 하는 건 댓글 대응밖에 없는데 이런거 그 아저씨들 신경도 안쓴다.
그 분들 우동사리에서는 "뭐하러 돈내고 온라인겜하는지 몰겠다."이런 마인드가 강하고 그냥 피방 폐인들한테 돈받아서
한몫쥐고 붐 좀 일으키겠다는 망상 뿐이었는데 사실상 자기들도 다른 직장 알아보고 이미 탈출준비는 끝났을 것이다.

근데 본사 입장에서는 한국지역에서 자꾸 행정소송이나 법적 소송이 진행되면 개피곤 할 것이다.
워코야 이직하면 끝이지만 워게이본사는 계속 탱크 장사해야 하는데 열받는다고 한달 50만 결제하던 인간이 4년동안 0원 결제로 맞설줄은 몰랐을 것이다.ㅋㅋㅋ

앞으로도 당분간 사료는 안줄거지만 4월까지 시간은 많이 남았고 정말 이전을 해야 한다는 거지 아직 아무것도 된 건 없으니까. 

남은 기간동안 젤 편한게 홈피 접속해서 각자 위원회 대응을 해라.
뭉쳐서 하는 것보다 수십명이 무작위로 전화 압력 넣는게 워코 입장에서는 대혼란이니까 각자 괴롭히고 싶은 만큼 한 후에 3월에 구체적인 이민 정책이 작동하면 그때는 법원의 힘을 빌리라는.

어떤 무뇌충들이 맞고소 같은 헛소리를 하는데 말도 안되는 소리들 작작하고 민사들어갈때는 모두 뭉쳐서 해야 한다는.
위원회는 개별행동해서 괴롭히고 민사는 뭉쳐서 한번에 하고 변호사 같은 소리 하지 말고들
인터넷 법률 뒤져보고 행동하라는 그리고 패배는 예정되어 있지만 피해보상을 하는 것도 아니고
미성년분들의 불만을 터트리는 거니 알아서들 해보라는.

게임사 망하게 하는 기술들은 많아.
그럼 행운을 빈다는.




블로그 검색

Loading

통계 위젯 (화이트)

03
36
317796